금융.배당주
폭락이나 불안감생기면 당연히 얘네가 올라야하는데 같이떨어짐
배당주들 국밥스윙치던애들 다 차트깨짐ㅠ
주주환원7퍼대 가격이면 국채보다 3퍼나 비싼데.. 연기금,기관 눈뒤집혀서 들어와야하는데 미동도없음..
진짜로 정상 아님.
폭락이나 불안감생기면 당연히 얘네가 올라야하는데 같이떨어짐
배당주들 국밥스윙치던애들 다 차트깨짐ㅠ
주주환원7퍼대 가격이면 국채보다 3퍼나 비싼데.. 연기금,기관 눈뒤집혀서 들어와야하는데 미동도없음..
진짜로 정상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