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손실 투자자 99%...ㅋㅋ 내릴 때도 행여나 반등할까 봐 못 빠져나온 사람들 다 물려 있더라 지금 평단이 발바닥보다 낮아
잡담 생건은 진짜 차트도 고르게 우상향 예쁜 타입이었는데
6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손실 투자자 99%...ㅋㅋ 내릴 때도 행여나 반등할까 봐 못 빠져나온 사람들 다 물려 있더라 지금 평단이 발바닥보다 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