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하락장 겪어본 덬도 있지? 모르겠네 그거 잘 대응하면 이미 개미의 수준이 아닌 개고수일텐데ㅋㅋㅋ 적립식 투자하던거 버블 터지기 전에 뺄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맞추지 못할 확률 1000%일듯 그냥 적립식 계속 하는 수밖에 없나 나도 몇년내로 무조건 버블 터지는 날 오긴 올거 같은데
잡담 근데 버블 대처는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51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