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주린 나같경 ISA = 미장할때 하는 절세계좌 = 3년 못 뺌 이정도로 알고있어
그래서 주린 상황(계획)
1 타이거 s&p500을 산다
2 예수금이 많이 없다!
3 그러니 한달에 한번만 자동 매수(5만원!!!용돈이나 보너스 돈 생기면 10만원!) 하기 한다
이런 방대한 계획을 짜고 주방에 isa들을 검색해보는데
마침 어제밤부터 아침까지 ISA 계좌 플이 돌더라고? 그래서 하나씩 읽어봤는데 ㅋㅋㅋ
막 n천만원 넘으면 / 만기 / 복리 어쩌고 이런글을 보다보니까
나는.. 솔직히 그런거에 해당 없지?ㅋㅋㅋ워낙 소액일테니까? 그냥 머리아플 필요 없이 착실히 모으기만 하면 되겠지?ㅋㅋ(답정너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