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없다는 가정 하에 isa가 먼저라 생각하는데 혹시 연저펀 먼저 추천한다면 이유가 머야?
적립식 투자 복리효과는 사실상 둘 다 마찬가지인 거고 연저펀 장점은 연말정산 소득공제밖에 잘 모르겠는데ㅠ
아니면 isa랑 연저펀 둘로 분할해서 하는 걸 추천하는 건가?
isa 최대납입금액 못 채우는 정도의 금액이면 isa가 낫지 않아?
isa 몰빵 중인데 연저펀 꼭 하라는 글이 꾸준글로 올라오길래 궁금해서 물어봄 ㅠ
적립식 투자 복리효과는 사실상 둘 다 마찬가지인 거고 연저펀 장점은 연말정산 소득공제밖에 잘 모르겠는데ㅠ
아니면 isa랑 연저펀 둘로 분할해서 하는 걸 추천하는 건가?
isa 최대납입금액 못 채우는 정도의 금액이면 isa가 낫지 않아?
isa 몰빵 중인데 연저펀 꼭 하라는 글이 꾸준글로 올라오길래 궁금해서 물어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