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청년미래적금에 돈 넣고 다른 적금에도 넣고 한 2~30만원정도를 etf 적립식에 해볼까 고민중인데 괜찮으려나... 일단 지금 당장 넣는건 아니거 8월달 초에 할듯...일단 지금은 고민중이기도 하고ㅜ... 일단 적금에 돈 넣고 나머지 돈으로 etf 적립식으로 해볼까?? 고민중이라서.... 이왕이면 국장하고싶엇ㄱ는데 요즘 상황이 무서운거같아서 그래도 미장이 낫지 않나싶기도 하고
잡담 Etf 적립식으로 슨피랑 나스닥해보는거 좋을까
28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