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곱창나면 우리같이 수입 의존도 큰 나라는 결국 물가도 좆되고 안 그래도 가계부채 장난 아니라 그렇다고 금리를 팍팍 올릴 수도 없는데 어쩌자는거임? 그냥 이해가 안가
잡담 아니 왜 자꾸 원화를 개쓰레기로 만들지?
25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환율 곱창나면 우리같이 수입 의존도 큰 나라는 결국 물가도 좆되고 안 그래도 가계부채 장난 아니라 그렇다고 금리를 팍팍 올릴 수도 없는데 어쩌자는거임? 그냥 이해가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