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 의견이랑 안맞으면 달려드니까 대놓고 말을 안해서 그렇지 완전 극단적으로 저번에는 뭔글 써도 2찍이라 욕하더니 오늘은 대통령지지자 만드네 제대로된 비판하는 글 몆개 없고 욕밖에 안하면서 정치얘기 왜 못하게하냐 그 반복인거 아니까 주식글 쓰러와서도 그냥 안쓰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