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금리 인상 확실히 몇퍼 올린다고까지 뜨기 전까지는...ㅇㅇ 마크롱 실발이 저 정도면 삼전 하닉은 더 나올 거라서...
잡담 걍 일개개미인 내 뷰인데 난 7월초 삼전 실발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탈출기회들이있다)고 생각함
32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국 금리 인상 확실히 몇퍼 올린다고까지 뜨기 전까지는...ㅇㅇ 마크롱 실발이 저 정도면 삼전 하닉은 더 나올 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