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힘들면 그냥 6월 쉬라고 하네 ㅋㅋㅋ 일리있는 거 같아 실발 즈음 되면 좀 안정될거라고 보나봄
잡담 주식뷰 참고하는 사람들 보면 이번달 하닉 300 찍은 이후로 진짜 장이 이상하다고
1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정 힘들면 그냥 6월 쉬라고 하네 ㅋㅋㅋ 일리있는 거 같아 실발 즈음 되면 좀 안정될거라고 보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