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봤던 반도체 사이클이 있는데 이게 싹다 거품이면 말이 안돼글고 미친상승장이어서 주식 모르는 사람들까지 우르르 들어갔다가 잠깐 떨어지니까 웅성웅성하는거지 오를거같은데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