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연저펀에 55세까지 슨피사서 모으고 55세넘으면 다팔고 schd사서 배당금 받는게 첨부터 schd모으는것 보다 낫다는데 어때보여?
잡담 노후대비용이면 보통 슨피 사나?
56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까 연저펀에 55세까지 슨피사서 모으고 55세넘으면 다팔고 schd사서 배당금 받는게 첨부터 schd모으는것 보다 낫다는데 어때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