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령 삼백이십정도인데 얼마 정도 넣을지 고민중임
장기적으로보면 우상향이라고하지만 지수도 폭락 있고 그러니까 남는 돈 몰빵은 무서워
살면서 목돈 들어갈 일은 ... 자가는 있는데 아마도 갈아탈지도 모르는 자가? 그래도 최소 십년은 이사할 생각 없어서 목돈 들어갈 일은 없을 것 같아
장기적으로보면 우상향이라고하지만 지수도 폭락 있고 그러니까 남는 돈 몰빵은 무서워
살면서 목돈 들어갈 일은 ... 자가는 있는데 아마도 갈아탈지도 모르는 자가? 그래도 최소 십년은 이사할 생각 없어서 목돈 들어갈 일은 없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