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점수는 매달 거의 10점씩은 올라가는거 같더라고 신카 한도도 저번달에 올렸는데 방금 보니까 더 올릴 수 있길래 올리고 왔음ㅋㅋㅋㅋ 근데 신용점수 높으면 나중에 대출 받을 때 유리하니까 관리하는게 중요한거지??
잡담 ㅇㅈㅅ 3개월차 사초생인데 신용점수랑 신카한도 올라가는거 재밌다..
41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신용점수는 매달 거의 10점씩은 올라가는거 같더라고 신카 한도도 저번달에 올렸는데 방금 보니까 더 올릴 수 있길래 올리고 왔음ㅋㅋㅋㅋ 근데 신용점수 높으면 나중에 대출 받을 때 유리하니까 관리하는게 중요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