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한테 계산 부탁했어. 근데 물어봐도 제대로 모르면
역시 직투가 이득이네 하고 직투하겠더라고
왜냐면 계속 틀려서 4번째에야 제대로 된답을들었어...
물론 환차손 환차익 등등도 있을수 있지만
10년이상 장기투자에서 있어서는
절세가 (과세이연 및 손익통산) 핵심인거라 그냥 수익금 등등도 다 똑같다고 가정했어.
상세내용은 링크로!
연저펀vs직투 미성년자 대충 계산. 답정너연저펀
https://theqoo.net/stock/4245504534
그리고 연저펀 개념 알고싶으면 이거 정리도 읽어봐줘
연저펀 할까말까 고민이라면 +20대,30대 들어와! 5년 소액투자후기
https://theqoo.net/stock/4223560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