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60만원씩 15년 장투할간데 그럼 원금은 1억 좀 넘거든 이러면 isa에 해지안하고 쭉 넣는게 나을까 연저펀이 나을까 isa는 마지막에 해지할때 9.9퍼떼이는대신 한번에 찾을수있고 연저펀은 55세이상일때 연금식이라 1년에 한도가 있던대
잡담 장투한다했을때 isa랑 연저펀중에 연저펀이 나은거야?
26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달에 60만원씩 15년 장투할간데 그럼 원금은 1억 좀 넘거든 이러면 isa에 해지안하고 쭉 넣는게 나을까 연저펀이 나을까 isa는 마지막에 해지할때 9.9퍼떼이는대신 한번에 찾을수있고 연저펀은 55세이상일때 연금식이라 1년에 한도가 있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