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이 디램도 더 많이팔수있고 hbm팔기시작햇고파운드리도 이제 돈벌수잇다매이걸로 상반기 내내 하닉보다 더 많이 오른거아냐?근데 6월간 하닉 랠리했다고 삼전 소외받는거임?펀더멘탈 그대론데....?난 요즘 오히려 삼전이 더 땡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