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도약계좌 납부 많이 했으면 갈아타지말라는거 왜 그런거야?? https://theqoo.net/stock/4260292467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207 많이했으면 오히려 5년 안 채우고 약 3년 넣은걸로 이번기회에 기여금이랑 과세혜택 다 챙겨서 목돈 가지고 나오고미래적금으로 3년 또 꽉 채워서 혜택보는거라 전체 혜택기간 늘어나니까 더 좋은거 이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