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news.nate.com/view/20260626n30763?mid=m02
특히 “주식을 보유하고 싶다면 미국 외 국가의 주식을 보유하라”라며 “지난해 초부터 미국을 훨씬 능가하는 성과를 보여 왔다. 일본, 캐나다, 호주 등 훌륭한 종합 지수를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흥 시장의 경우 10~20년 잘 헤쳐나가리라 확신한다”며 “미국 시장은 5년, 10년 뒤에도 온전하게 유지되리라고 확신할 수 없다. 현재 가격은 너무 비싸다”고 했다.
우리는 미국주식만 믿고 있는데ㅋㅋ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