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임? 우리나라 공산국가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지하게 공뭔 급여도 좀 올려주면 안되겠니
- 22:05
- 조회 24
- 잡담
-
- 나스닥 하락 얘기 나와서 며칠전에 본 글 끌올해봄
- 22:05
- 조회 69
- 잡담
-
- 최근 내가 한 가장 후회되는 일
- 22:05
- 조회 24
- 잡담
-
- 미장도 전재산 몰빵은 지금은 좀 위험하고 예수금 쥐고 계속 분할매수 추천함
- 22:05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돈이랑 시간 개많으면 사고싶은 종목 지금부터 분할 드가도 되긴 함
- 22:05
- 조회 42
- 잡담
-
- 글고 난 AI 버블 터져도 닷컴버블처럼 꺼질 거란 생각은 전혀 안 드는데
- 22:05
- 조회 37
- 잡담
-
- ㅇㅈㅅ 좀 다른 얘긴데 난 휴전국가 이미지 관련하면 자꾸 옛날 크보에서 시범경기 때 민방위 해가지고
- 22:05
- 조회 16
- 잡담
-
- 개별주 나락가면 코덱스도 같이 가나?
- 22:05
- 조회 10
- 잡담
-
- 지금 저점인듯?! 하고 들어갔다가 징역살이 하게 생긴 주식만 3개임
- 22:04
- 조회 25
- 잡담
-
- 이재명 팬들 진심으로 삼하 오른게 이재명덕분인줄 알더라
- 22:04
- 조회 78
- 잡담
-
- 근데 미장이 지금 닷컴버블때처럼 ai로 저만큼 올린 건 아니라서
- 22:04
- 조회 51
- 잡담
-
- 근데 우리가 너무 익숙해져서 그렇지 남들 눈에는 휴전국가인 게 ㅈㄴㅈㄴㅈㄴㅈㄴ 크더라
- 22:03
- 조회 75
- 잡담
-
- 나스닥 우주주들은 지금 저점맞는거같지...?
- 22:03
- 조회 17
- 잡담
-
- 미국 금리인하각 재다가 전쟁난거 아직도 안 믿겨 ㅅㅂ
- 22:03
- 조회 45
- 잡담
-
- 이래도 월요일은 까봐야 알겠지?
- 22:03
- 조회 74
- 잡담
-
- 개별주는 무섭고 슨피랑 나스닥 하고 있는데
- 22:03
- 조회 90
- 잡담
-
- 탑전 담주쯤에 들어가고 싶은데 아직 이를까..
- 22:03
- 조회 51
- 잡담
-
- 주식 시장 인프라가 너무 달라서 닷컴버블처럼 10년씩은 안 걸릴 거 같은데
- 22:03
- 조회 67
- 잡담
-
- 미국은 기축통화국 아니었으면 진작 꽤 힘들었을텐데
- 22:02
- 조회 29
- 잡담
-
- 나스닥 슨피 하락할때 기회라고 하는건
- 22:0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