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 성과금도 줘야돼삼닉이 주도해서 1000조 호남 공장 증설도 해야돼(이건 호불호 의견 갈리긴함) 초과이익도 기부해야돼 다른 빅테크 회사들은 돈이 많아도 유증 채권때리면서 살아남으려고 발악하는데 이게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