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isa에서 슨피 나스닥은 하고 있는데 직투로 qld해볼까했는데차트도 급상승하고 하락하는 추세 같고 다들 나스닥에 대한 전망도 그리 좋진 않아서 일단 홀딩하고 관망해야지...하 걍 큐큐큐만이라도 해볼까 큐엘디라서 맘이 무거운거 같기도 하고 ㅇㅁ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