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첫 주식을 나스닥 슨피로 시작했는데 얼마안가서 코로나가 터짐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44
주가가 계속 떨어지는데 주린이 시절이라 그냥 계좌 닫고 아무것도 안했음
지금이었으면 꾸준히 적립하거나 추가매수 했을텐데 그땐 속상해하기만 함ㅋㅋㅋ
그래도 24년에 마이너스 된거 다 매꾸고 이익나서 수익실현했지
슨피 나스닥은 기다리면 회복한다는거 이때 앎
주가가 계속 떨어지는데 주린이 시절이라 그냥 계좌 닫고 아무것도 안했음
지금이었으면 꾸준히 적립하거나 추가매수 했을텐데 그땐 속상해하기만 함ㅋㅋㅋ
그래도 24년에 마이너스 된거 다 매꾸고 이익나서 수익실현했지
슨피 나스닥은 기다리면 회복한다는거 이때 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