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 나스닥 슈드만 적립식으로 매수하는거면 https://theqoo.net/stock/4260347654 무명의 더쿠 | 16:01 | 조회 수 419 걍 폭락이 오든 어쩌든 꾸준히 모으면 됨? 폭락오면 걍 안팔고 존버하거나 여윳돈 있으면 좀 더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