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냉온풍기보다 에어컨을 훨씬 많이 사는거 같은데 비슷한 가격이면 냉온풍기가 낫지않아? 혹시 냉온풍기가 고장이 더 잘 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저점인듯?! 하고 들어갔다가 징역살이 하게 생긴 주식만 3개임
- 22:04
- 조회 0
- 잡담
-
- 이재명 팬들 진심으로 삼하 오른게 이재명덕분인줄 알더라
- 22:04
- 조회 15
- 잡담
-
- 근데 미장이 지금 닷컴버블때처럼 ai로 저만큼 올린 건 아니라서
- 22:04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우리가 너무 익숙해져서 그렇지 남들 눈에는 휴전국가인 게 ㅈㄴㅈㄴㅈㄴㅈㄴ 크더라
- 22:03
- 조회 28
- 잡담
-
- 나스닥 우주주들은 지금 저점맞는거같지...?
- 22:03
- 조회 9
- 잡담
-
- 미국 금리인하각 재다가 전쟁난거 아직도 안 믿겨 ㅅㅂ
- 22:03
- 조회 24
- 잡담
-
- 이래도 월요일은 까봐야 알겠지?
- 22:03
- 조회 28
- 잡담
-
- 개별주는 무섭고 슨피랑 나스닥 하고 있는데
- 22:03
- 조회 63
- 잡담
-
- 탑전 담주쯤에 들어가고 싶은데 아직 이를까..
- 22:03
- 조회 35
- 잡담
-
- 주식 시장 인프라가 너무 달라서 닷컴버블처럼 10년씩은 안 걸릴 거 같은데
- 22:03
- 조회 41
- 잡담
-
- 미국은 기축통화국 아니었으면 진작 꽤 힘들었을텐데
- 22:02
- 조회 27
- 잡담
-
- 나스닥 슨피 하락할때 기회라고 하는건
- 22:02
- 조회 98
- 잡담
-
- 요즘 주식 홀짝홀짝 하잖아
- 22:02
- 조회 54
- 잡담
-
- 미장 국장은 모르겠는데 미장은 버블 소리도 나온지 꽤 되지읺았나
- 22:01
- 조회 114
- 잡담
-
- 주식 유튜버도 삼하로 뽑아먹을만큼 뽑아먹어도 다른거 다 지금보다 낮아져있을거니까 싸다고 지금 사지 말라던데
- 22:01
- 조회 72
- 잡담
-
- 아 시발 몰라 그냥 알빠롱 해줘ㅠㅠ
- 22:01
- 조회 30
- 잡담
-
- 로봇붐은 언제 올거 같음?
- 22:01
- 조회 59
- 잡담
-
- 나스닥 앞으로 하락할거같으면 걍 하락하면 더 사도 되나?
- 22:01
- 조회 78
- 잡담
-
- 제 코스닥 환불좀 해주세요 원금까진 안바람
- 22:01
- 조회 35
- 잡담
-
- 트럼프가 대통령인데 잘 버티는 미국 주식장이 대단하거지
- 22:00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