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의견은 참고만 하고 네가 판단해라 이러면 다들 그렇구나 하지근데 자꾸 여기 애들 믿지마 주방말 믿지마 이러면 당연히 짜증나는 거 아니냐 애초에 누가 믿으래? 다들 각자 의견 얘기하는 건데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