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 너무 매력없이 느껴져서 덕질관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주방고마운데 패닉셀 말려줘서
- 14:59
- 조회 22
- 잡담
-
- 주방에서 추천해주는 종목사고 소소하게 밥값먹고 나올때가 재밌었는데
- 14:57
- 조회 73
- 잡담
-
- 환율때문에 미장 안한다는건
- 14:56
- 조회 126
- 잡담
-
- 난 홀딩인데 홀딩이라서 팔고 나가는거 좋게봐
- 14:56
- 조회 29
- 잡담
-
- 그래서 빅테크들이 실발때 무슨 소릴 할까
- 14:55
- 조회 84
- 잡담
-
- NH투자증권은 이번 주 코스피 예상 범위를 8400~9500선으로 제시했다.
- 14:55
- 조회 77
- 잡담
-
- ㅇㅈㅅ 이제 면허딴 쌩초보라면 첫차로 중고차가 나음?
- 14:54
- 조회 53
- 잡담
-
- 여기서 장 재미없다 글 썼다가 수동 공격 ㅈㄴ 당함
- 14:54
- 조회 97
- 잡담
-
- 삼하 올라 내려만 궁금해한다는 게 얼마나 슬픈지 아니
- 14:54
- 조회 25
- 잡담
-
- 하닉 사팔해서 현차 살 거야
- 14:51
- 조회 216
- 잡담
-
- 난 그냥 반도체는 올해까진 쭉 들고갈 생각인데
- 14:51
- 조회 202
- 잡담
-
- 주방만 그런거 하나 있긴 해
- 14:51
- 조회 102
- 잡담
-
- 청년미래적금 조언 좀 해줄 수 있을까..?
- 14:51
- 조회 59
- 잡담
-
- 작고 귀여운 시드로 아침~낮엔 국장하고 저녁~밤엔 미장하기 가능해?
- 14:50
- 조회 103
- 잡담
-
- 본인 관점 얘기하는 건 좋은데 말도 안 되는 소리 하는 건 진심 뭔가 싶음
- 14:50
- 조회 54
- 잡담
-
- 보수적인 글에 패닉셀할 정도면 하루 급락해도 패닉셀할 거 같은디.....?
- 14:49
- 조회 129
- 잡담
-
- 28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7월 코스피 예상 범위를 7700~9400선으로 제시하며 2분기 실적을 통해 주가 상승의 정당성을 확인해야 하는 구간이라고 진단했다.
- 14:49
- 조회 176
- 잡담
-
- 연금저축이나 isa 같은 것도 그냥 이벤트 쓱 보고.. 인터페이스 마음에 드는데서 트면 돼?
- 14:48
- 조회 64
- 잡담
-
- 아니 왜케 수동적 광역저격을 하는거야 글이 보기 싫으면 니들이 나가
- 14:48
- 조회 87
- 잡담
-
- 하닉으로 사팔해야겠다 = 모두가 이런 생각으로 국장중
- 14:48
- 조회 2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