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관점 얘기하는 건 좋은데 말도 안 되는 소리 하는 건 진심 뭔가 싶음
무명의 더쿠
|
14:50 |
조회 수 95
대표적인 게 미장도 순환매 없다(ㅅㅂㅋㅋ)랑 삼하 실적 per 타령 ㅋㅋ 근거도 없으면서 우길 줄만 알지 주식을 안 하는 사람들인 거 같은데 왜 여기서 난리인가 모르겠어
대표적인 게 미장도 순환매 없다(ㅅㅂㅋㅋ)랑 삼하 실적 per 타령 ㅋㅋ 근거도 없으면서 우길 줄만 알지 주식을 안 하는 사람들인 거 같은데 왜 여기서 난리인가 모르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