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됐을때 그냥 무기한 연장해놓고
한도 6천까진가 걍 쓰다가 언제든 해지하면 되는거 알고있는데
해지해서 60일이내 연저펀 넣으면 세제해택 더 받잖아
이렇게 중도해지때도 이게 적용되는지 아는덬있어?
내가 읽어봤을땨는 되는거같긴한데 혹시나ㅜ해서 물어봐!!
한도 6천까진가 걍 쓰다가 언제든 해지하면 되는거 알고있는데
해지해서 60일이내 연저펀 넣으면 세제해택 더 받잖아
이렇게 중도해지때도 이게 적용되는지 아는덬있어?
내가 읽어봤을땨는 되는거같긴한데 혹시나ㅜ해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