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면 추매하라고 하는데 내 알고리즘에 이런 뷰를 가진 사람들만 뜨는걸까 아니면 대부분 이렇게 말하고 이게 맞는걸까 난 지금까지 한번도 안팔고 계속 홀드했고 삼백 찍으면 일부 팔고 떨어지면 다시 들어갈려고 했는데 다들 다신 이가격에 못들어올거라고 하니까 약간 흔들리네 덬들은 팔꺼야 홀드할거야?
잡담 평소 보던 유투버들 최근 내용보면 삼하는 계속 홀드하고
93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