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범인은 현대차..아직 손절안한게 -300 더 있고
두번째는 미래에셋..6만원에 손절하고 나온게 그나마 잘한 짓인듯
세번째는 에코프로비엠 아니 분명 수익중이였는데 한달만에 후르르 떨어지더라
이 3개가 삼전닉스로 돈 번거 다 까먹게 했어ㅂㄷㅂㄷ
가장 큰 범인은 현대차..아직 손절안한게 -300 더 있고
두번째는 미래에셋..6만원에 손절하고 나온게 그나마 잘한 짓인듯
세번째는 에코프로비엠 아니 분명 수익중이였는데 한달만에 후르르 떨어지더라
이 3개가 삼전닉스로 돈 번거 다 까먹게 했어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