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원래는 슨피나스닥만 6:4비율로 삿는데 좀 공격적으로 투자해보려고
필반나 슨피 나스닥을 4.5 : 3.5 : 20 이비율로 사는건 어떤가 해서
원래ai반도체테크까지해서 생각했는데 좀 심플하게 가는게 좋을꺼 같아서
슨피나스닥 말고 다른거 사는덬들은 뭐사!!?!?!
그리고 혹시 나스닥100레버리지(합성) <<요게 qld인거지!!?!
저것도 적립식으로 사볼까 고민중...
필반나 슨피 나스닥을 4.5 : 3.5 : 20 이비율로 사는건 어떤가 해서
원래ai반도체테크까지해서 생각했는데 좀 심플하게 가는게 좋을꺼 같아서
슨피나스닥 말고 다른거 사는덬들은 뭐사!!?!?!
그리고 혹시 나스닥100레버리지(합성) <<요게 qld인거지!!?!
저것도 적립식으로 사볼까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