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난 존슨앤존슨이 그 베이비로션, 오일 정도만 생각해서 장사가 존나 잘되는줄... https://theqoo.net/stock/425966542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66 그게 얼마나 잘팔리면 저렇게 큰 회사가 됐을까 생각했음타이레놀 같은것도 저기서 파는 바이오?제약?쪽인지 몰랐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