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더 넘은건데 보니까 수익률이 그냥 코스피 따라가더라고장 안좋을때도 알아서 굴러가게해줄테니까 그냥 두는게맞겠지...? 출금이나 해지할 생각 없긴한데 문득 주방에 물어볼까해서 글써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