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저펀 세액공제 못받는데? 해야될까?
261 5
2026.06.28 08:10
261 5

하자 그냥 미국지수 장기투자 10년이상이면 필승!

미국지수 투자하면 과세이연 혜택때문에라도 꼭 해


과세이연혜택은 한마디로 내가 낼 세금을 10년뒤 20년뒤 연금 수령할때 내게 해주는거라고생각하면돼! 그리고 연금으로 수령하면 세금도깎아주고!

 

세제혜택 안받은거 나중에 소득세내게될때 

이전에 못받았던 혜택 그때 받아도되고 급히 돈필요하면 집살때 50프로 담보대출도 가능!!!


떡볶이 한번 덜먹고 4천원  atm수수료 두번 덜내고 2000원기프티콘 써서 커피 10프로 할인 받아서 2천원 커피마실거 카누 타마시고 3000원 이런식으로 한달에 5만원씩이라도 넣자!!


패시브 투자로 은퇴자금 만들기!!!


질문있으면 아는선에서는 답변덜아요


최종정리!!!!!!!!



연저펀 할까말까 고민이라면 +20대,30대 들어와! 5년 소액투자후기

https://theqoo.net/stock/4223560867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09:21 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1,3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0,22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2,56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40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16 잡담 난 처음목표가 포모 안올만큼만 넣자여서 09:21 35
832815 잡담 꺾이지 않는 빚투…5대은행 마통 잔액 43조, 3년 8개월만에 최대 3 09:13 133
832814 잡담 애플: 탐욕이 경제를 망치고 있어! 4 09:11 282
832813 잡담 ㅇㅈㅅ난 평생 자가마련 어려울거같은데 1 09:02 221
832812 잡담 근데 저거 이란이 먼저 배 공격해서 지들끼리 또 주고받는거 아님??ㅇㅇ 08:48 109
832811 잡담 리빙포인트 일요일 오전 숨막히는 법 08:46 188
832810 잡담 미장 아이렌 주주 없니... 3 08:45 268
832809 잡담 종목 여러개 마이너스인데 정상화되면 1 08:40 229
832808 잡담 샌디랑 키옥시아 공장 같이 쓴댔잖아 08:36 248
832807 잡담 나도 잊혀진 업비트 열었더니 수익 400%였으면 좋겠다 3 08:35 255
832806 잡담 isa계좌는 해지하려면 한번 매도를 해야한다는데 그럼 갖고 있는 etf는 무조건 현금화 해야하는거지? 5 08:34 328
832805 잡담 트새끼 왜이럼?  1 08:33 675
832804 잡담 ㅇㅈㅅ중소기업 안다녀서 미래적금 우대 못받으면 그냥 청년도약계좌 유지가 나은가? 3 08:32 165
832803 잡담 ㅇㅈㅅ 3개월차 사초생인데 신용점수랑 신카한도 올라가는거 재밌다.. 4 08:29 213
832802 잡담 청년미래 글에도 그돈으로 하닉레버나 사라는말 나오는거보니 ㄹㅇ 반대매매 코앞이구나 2 08:29 265
832801 잡담 종목 숨기기를 삼하를 했어야했네 2 08:21 523
832800 잡담 하… 진짜 이러다가 3차대전 되는거 아님……?? 1 08:20 894
» 잡담 연저펀 세액공제 못받는데? 해야될까? 5 08:10 261
832798 잡담 하닉 소수점 거래하는 덬들은 3 08:01 335
832797 잡담 월요일인줄 알았네.. 08:00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