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계좌는 해지하려면 한번 매도를 해야한다는데 그럼 갖고 있는 etf는 무조건 현금화 해야하는거지?
무명의 더쿠
|
08:34 |
조회 수 523
나는 내가 그동안 산걸 옮길수있는줄 알았는데 한번은 매도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럼 계좌 옮기기 이런것도 다 매도 한 현금으로 옮기는건가?
이러거면 소액이라도 연저펀에 넣는게 나은건가? 노후용 자금이 목적이면?
나는 내가 그동안 산걸 옮길수있는줄 알았는데 한번은 매도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럼 계좌 옮기기 이런것도 다 매도 한 현금으로 옮기는건가?
이러거면 소액이라도 연저펀에 넣는게 나은건가? 노후용 자금이 목적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