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그동안 산걸 옮길수있는줄 알았는데 한번은 매도를 해야한다고 하는데 그럼 계좌 옮기기 이런것도 다 매도 한 현금으로 옮기는건가? 이러거면 소액이라도 연저펀에 넣는게 나은건가? 노후용 자금이 목적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