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ISA에서 슨피 나스닥 모으고 있는데, 직투를 추천하는 경우도 있길래 자동매수로 병행할까 생각중이야 원래 세금 때문에 생각도 안했는데 250만원 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고
근데 내가 직투를 안해봐가지구..저렇게 원화로 사는게 맞는거야?? 달러로 사는건줄 알았는데 다 원화로 뜨더라고 ㅠ그리구 국내랑 병행 다들 하는지두 궁금해 지금 국내에서는 슨피 나스닥에 2천 정도 들어가있어

지금 ISA에서 슨피 나스닥 모으고 있는데, 직투를 추천하는 경우도 있길래 자동매수로 병행할까 생각중이야 원래 세금 때문에 생각도 안했는데 250만원 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고
근데 내가 직투를 안해봐가지구..저렇게 원화로 사는게 맞는거야?? 달러로 사는건줄 알았는데 다 원화로 뜨더라고 ㅠ그리구 국내랑 병행 다들 하는지두 궁금해 지금 국내에서는 슨피 나스닥에 2천 정도 들어가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