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금전이슈잇는 사람 덕질 흐린눈 했는데 이제 흐린눈이안됨
- 13:09
- 조회 47
- 잡담
-
- 한창 예수금 남아돈다는ㄹ 많앗엇는데..
- 13:08
- 조회 49
- 잡담
-
- 걍 국장 아무거나 종목 눌러보면 5월이나 6월에 신고가 찍고
- 13:08
- 조회 50
- 잡담
-
- 근데 그냥 ㅋㅋㅋㅋ 국장은 월요일 되어봐야 아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108
- 잡담
-
- 와 닷컴버블 때 나스닥 지수 5000이었네
- 13:05
- 조회 157
- 잡담
-
- 지금 두산ㅇㅔ너빌리ㅌㅣ 들어가는거 쌉에바지?
- 13:04
- 조회 124
- 잡담
-
- 덬들아 -30% 넘는 종목 몇개야?
- 13:03
- 조회 69
- 잡담
-
- 청년형 isa/미래적금 중복가입못하게 해놓고는 청년형 isa에 대해 왜 구체적으로 안알려주냐ㅠ
- 13:02
- 조회 35
- 잡담
-
-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4탄. 주린이일수록 제발 시장주도주를 타라
- 13:02
- 조회 234
- 스퀘어
-
- 나 진짜 기계적 손절하는 사람인데 우량주들이라 그래도 반등올때 손절하자싶었는데 이정도로 빠질줄은 몰랐음
- 13:01
- 조회 96
- 잡담
-
- 많이손절했는데도 아직 400남음
- 13:00
- 조회 35
- 잡담
-
- ㅇㅈㅅ 홍명보가 안그래도 죽어가는 jtbc 숨통을 끊어놓는구나
- 13:00
- 조회 144
- 잡담
-
- 근데 뭐 .....달리 방법이없음
- 13:00
- 조회 109
- 잡담
-
- 주식하면 할수록 연예인에 대한 덕질 감정이 식음...ㅋㅋㅋ
- 13:00
- 조회 231
- 잡담
-
- 하닉 계속 의심해줘
- 12:54
- 조회 349
- 잡담
-
- 근데 삼하닉 전에도 상방얘기 나왔나?? 나 기억이 안나네
- 12:52
- 조회 210
- 잡담
-
- 그냥 낼부터 일주일간은 하락~횡보 느낌일거같아서
- 12:51
- 조회 138
- 잡담
-
- 존나 아쉽긴해 차라리 저번달에만 손절했어됴 20퍼전후로 손절하고 반도체 타면됐는데
- 12:49
- 조회 235
- 잡담
-
- 닷컴버블 같은 과거 버블 보면 ㅈㄴ 악랄한 게 사람들 다 안심할 때 무너뜨림
- 12:49
- 조회 238
- 잡담
-
- 주식 전혀 모르고 ISA도 6월에 첨 접한 주린이인데
- 12:49
- 조회 1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