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요즘 장 보면 까봐야 알아 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진짜 떨어지면 “그것 봐 악재 있으니까 떨어지잖아” 하고 올라가면 “알빠롱” 하는거지 뭐..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