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삼하 평단 존나 낮아서 걱정 없었으면 좋겟다 https://theqoo.net/stock/4260325992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500 샤갈 고점에 애매하게 걸쳐 있어서 늘 걱정을 해야하는것이에요 평단 개 낮아서 어플 계속 안봐도 응 잘있겠지 < 이런 상태였으면 좋겟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