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안쓰면 사실상 4.15이긴한데 참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뭐 있음?
- 19:07
- 조회 64
- 잡담
-
- 세금 남는거 맞아? 세금 남는다면서 초과세수라면서 왜 여기저기서 세금 못걷어서 안달이야?ㅜ
- 19:07
- 조회 46
- 잡담
-
- ㅅㅂ 나라가 국장에 리스크야
- 19:07
- 조회 18
- 잡담
-
- 저런것도 장에 다 영항주는거 아니야?
- 19:06
- 조회 83
- 잡담
-
- 개소리를 아이디어 낸거 자체가 국장에 리스크다
- 19:06
- 조회 25
- 잡담
-
- 와 전쟁 이후로 이번 주말에 나온 이슈들이 역대급같다
- 19:06
- 조회 47
- 잡담
-
- 아니 근데 사기업이익인데 초과이익은 뭘 기준으로 잡을건데? 내기분상 더 벌었으니 토해라 이거임?
- 19:06
- 조회 13
- 잡담
-
- ㅈ됐다 국장 시발....물탔는데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
- 조회 61
- 잡담
-
- 걍 이러다가는 2천피도 꿈이 아님
- 19:05
- 조회 54
- 잡담
-
- 국장 싸이클을 걱정할게 아니었구나 저런 논의가 불확실성을 키우는거고 국장은 역시 장투가 아니구나 싶어지는거지
- 19:05
- 조회 40
- 잡담
-
- 삼닉 쏠림이 문제라고? 해결해드리겠읍니다
- 19:04
- 조회 99
- 잡담
-
- 백퍼 간보고 또 몰래 추진할듯
- 19:04
- 조회 150
- 잡담
-
- 이번 정부에서 '아이디어 차원'이라고 해명하면 하겠다는 소리임
- 19:04
- 조회 71
- 잡담
-
- 초과이익은 국회의원월급이나 지방시도의원 월급 연수비가 초과이익이지
- 19:04
- 조회 31
- 잡담
-
- 못하면 가만히있는게 중간이라도 간다는게 맞는말이다
- 19:04
- 조회 15
- 잡담
-
- 국장 하닉 좀 더 갈거라고 믿고 킵할랬는데 국가가 리스크네 ;;
- 19:04
- 조회 27
- 잡담
-
- 왜이렇게 가만히 못 둘까 ㅅㅂ
- 19:04
- 조회 100
- 잡담
-
- 나 삼하중 하나 다니는데 성과급 걍 못받는다 생각하고 다님ㅋㅋㅋㅋ
- 19:03
- 조회 140
- 잡담
-
- 반도체사이클 정부가 망가지게하려하나
- 19:03
- 조회 33
- 잡담
-
- 불안해서 중국 주식 어케 하냐 하는데 우리 얘기가 됐네?
- 19:02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