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주식 전혀 모르고 ISA도 6월에 첨 접한 주린이인데
307 3
2026.06.28 12:49
307 3
엔비디아 엔비디아 하길래 그렇구나 하면서 지나쳤는데

ㅋㅋㅇ 뒤지다가 첨 알았는데 나두 엔비디아가 있더라 ㅋ

근데 발에서 샀다는 평가가 있어서 보니 43002일 때 산거야

근데 난 내가 산 게 아니라 당시에 포인트이벵 같은 건가 

그런 걸로 사진 거 같아 그래서 발에서 샀어두 포인트로만

이천원 안 되는 포인트만큼만 산거지 그래서 소유가 0.042주

그래서 뻘하게 웃겨서 써 봄 ㅋ 나두 주식 산 게 있었네 하면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3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29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827 잡담 지금 주방에서 하는 말 정도가 무슨 일 일어났을만한 수준인가? 14:26 11
832826 잡담 연금저축 같은거 지금 시작해도 안 늦은 거겠지? 5 14:25 39
832825 잡담 하 삼전 37인데 어카냐....진짜 5 14:24 107
832824 잡담 isa 나스닥 모으는 덬들은 직투 Qld 해? 2 14:24 29
832823 잡담 이스라엘은 뭐 레바논 헤즈볼라랑 시리아도 공격하고 난리났네 1 14:23 33
832822 잡담 schd에 넣고 싶은데 보통 직투 얘기하는 거 맞지? 2 14:23 37
832821 잡담 삼전기 수주 카더라? 6 14:22 120
832820 잡담 ㅇㅈㅅ 청년도약계좌 갈아타는거 한참 계산하다가 14:22 48
832819 잡담 나 네타 당하고 보는 거 좋아해서 주식장도 네타당하고 싶어 2 14:21 33
832818 잡담 선익 시스템은 실적도 좋았고 수주도 따왔고 성장가능성도 높은데 1 14:21 49
832817 잡담 미장QLD말고 적립식으로 모으면 좋은게 뭐 있을까 1 14:21 40
832816 잡담 내일 삼하는 하락 예상이야? 6 14:20 191
832815 잡담 보통 주식이랑 펀드 중에 어떤게 매도 수수료가 높아? 14:20 8
832814 잡담 2차전지는 불안감 생기고 얼마나 더갔어? 2 14:20 67
832813 잡담 앞으로 점점 더 보수적인 뷰에 대한 공격이 심해질 듯 2 14:20 54
832812 잡담 잡담 손절의 중요성 4 14:18 199
832811 잡담 장기로 봐도 달러 쟁이는게 나음 8 14:17 269
832810 잡담 삼하만 가는 게 맞고 코스피 나머진 거품이다 이러는 거 보니 8 14:15 254
832809 잡담 근데 나같아도 코스닥하느니 삼하레버삼 1 14:15 116
832808 잡담 와 근데 효뚱은 진짜 어떡함 14:13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