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엔비디아 하길래 그렇구나 하면서 지나쳤는데
ㅋㅋㅇ 뒤지다가 첨 알았는데 나두 엔비디아가 있더라 ㅋ
근데 발에서 샀다는 평가가 있어서 보니 43002일 때 산거야
근데 난 내가 산 게 아니라 당시에 포인트이벵 같은 건가
그런 걸로 사진 거 같아 그래서 발에서 샀어두 포인트로만
이천원 안 되는 포인트만큼만 산거지 그래서 소유가 0.042주
그래서 뻘하게 웃겨서 써 봄 ㅋ 나두 주식 산 게 있었네 하면서
ㅋㅋㅇ 뒤지다가 첨 알았는데 나두 엔비디아가 있더라 ㅋ
근데 발에서 샀다는 평가가 있어서 보니 43002일 때 산거야
근데 난 내가 산 게 아니라 당시에 포인트이벵 같은 건가
그런 걸로 사진 거 같아 그래서 발에서 샀어두 포인트로만
이천원 안 되는 포인트만큼만 산거지 그래서 소유가 0.042주
그래서 뻘하게 웃겨서 써 봄 ㅋ 나두 주식 산 게 있었네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