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 운용 바꿀 수 있단 얘기도 들었는데 뭔지 모르겠고 어렵고
하필 성향도 안정형이라 거의 채권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올해 주식 첨 시작하면서 조금 알게 되면서 여기도 좀 깔짝깔짝 건드려봤거든?
수익률을 계속 확인하는 게 아니라 지금 첨 확인해봤는데
채권형일 땐 걍 많으면 40 적으면 10이러다가(가끔 볼 때 왜 지난달이랑 비슷한 거 같지 했던 게 착각이 아니었음)
바꾸자마자 70만원 꼬라박고
그다음달부터 160, 200 버는데 혹시 느낌이 옴?
70만원 꼬라박음 < 3월
160, 200 < 4,5월
ㅋㅋㅋㅋㅋㅋ.......ㅋ.......... 6월 수익률이 넘 무사와요 무사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