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월급받으면 적금처럼 그냥 스파이 큐큐큐만 넣는데 1년중에 어플 킬날은 12월 초밖에 없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0
그냥 250만 익절할라구;
국장 시작해서 주방 들어오고 어플 5분마다 한번씩 보고....일상에 지장감 ㅠ
7월 중에 그냥 다 정리할라고 국장은
그냥 250만 익절할라구;
국장 시작해서 주방 들어오고 어플 5분마다 한번씩 보고....일상에 지장감 ㅠ
7월 중에 그냥 다 정리할라고 국장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