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회사가 개미들한테 돈뿌린다는데ㅠㅜ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청년형isa랑 청년 미래적금이랑 중복가입안되지않있나?
- 07:25
- 조회 34
- 잡담
-
- 주린이인데 펀드가입되어있는건 그냥 장투로보고 냅두는게맞겠지?
- 07:06
- 조회 49
- 잡담
-
- 미국 직투 약간의 바보질문.. (슨피 나스닥 슈드 살 생각)
- 06:57
- 조회 238
- 잡담
-
- 국장 정상화 될 수 있을까?
- 06:56
- 조회 182
- 잡담
-
- 김정호 교수님이 장기적으로는 HBM보다 HBF 수요가 더 많아질 것 같다네
- 06:50
- 조회 437
- 잡담
-
- 삼전이 나한테 가전 공짜로 줌
- 06:04
- 조회 829
- 잡담
-
- 하닉 소수점투자 장투용으로 괜찮을까?
- 05:49
- 조회 128
- 잡담
-
- 메모리 반도체 빅3 중 하나가 미국이라서 다행임
- 05:25
- 조회 407
- 잡담
-
- 삼전기우 개물려서 이것만 어떻게 해결되면 진짜 미련없이 떠날래
- 04:19
- 조회 345
- 잡담
-
- 6월 수익
- 04:15
- 조회 638
- 잡담
-
- 일톡에서 주방 주식 못한다면서 리딩방 추천해달란애 있었는데 ㅋㅋㅋ
- 03:45
- 조회 808
- 잡담
-
- 여유자금 천만원생겼는데 계획좀 봐주라
- 03:34
- 조회 510
- 잡담
-
- 토요일 기절했다왔는데 낼 국장 어떨거 같아?
- 03:09
- 조회 1021
- 잡담
-
- 코스피 시장 이상하다고 할 때마다 이 불장에 삼하 안 사서 돈 못 버는 너가 이상하다 타령도 질린다
- 03:08
- 조회 447
- 잡담
-
- 오건영 주말 에세이
- 02:43
- 조회 556
- 잡담
-
- 사초생 때 변액펀드 넣었는데 뭐 어떻게 운용하는지도 모르고 놔두고 있었거든
- 02:36
- 조회 321
- 잡담
-
- 자려고 누웠다가 계좌 보고 잠이 깸
- 02:28
- 조회 743
- 잡담
-
- 리딩방 사기가 그거맞지 ?
- 02:26
- 조회 785
- 잡담
-
- 연저펀 급전 필요할 수도 있으면 안하는게 나아?
- 02:20
- 조회 394
- 잡담
-
- 근데 나도 주린이인데 리딩방 그걸 진짜들어가는사람들이많아?
- 02:17
- 조회 9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