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잘해 주식천재인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말 주방안올려했는데 왤케 재밌는 이야기 많이하냐
- 13:16
- 조회 27
- 잡담
-
- 플 보니까 애플 더 싫어지는 거 정상?
- 13:15
- 조회 37
- 잡담
-
- 탈출이 목적이면 계속 주식앱 봐야된다고 생각
- 13:14
- 조회 81
- 잡담
-
- ㅇㅈㅅ 한국을 살라달라 이러네
- 13:14
- 조회 159
- 잡담
-
- 진짜 멍청이라 물어보는건데
- 13:12
- 조회 101
- 잡담
-
- 에탑 손실 -14만에 손절 어때ㅜ?
- 13:11
- 조회 152
- 잡담
-
- 하닉 평단 100에서 150 사이인 덬들 중에 연말까지 갖고갈 생각이었던 덬들은
- 13:11
- 조회 143
- 잡담
-
- 난 낸드 여전히 한발 남았다고 보지만 월요일 장중에 레버는 다 정리할거야
- 13:10
- 조회 51
- 잡담
-
- 다이소하는거 ㅈㄴ 이도저도 안되는거 나도 아는데 이것도 갖고있고 저것도 갖고 있고 싶어 이 병은 약 어디서 사?
- 13:09
- 조회 62
- 잡담
-
- 현차 파업 솔직히 좀 심한 거 같음
- 13:09
- 조회 307
- 잡담
-
- 오히려 저런 노이즈가 아직 반도체 상승여력은 있는거 같은데
- 13:08
- 조회 115
- 잡담
-
- ㅇㅈㅅ 구매금액 20프로 돌려주는 삼성감사제 8일남음
- 13:07
- 조회 185
- 잡담
-
- 애플에 반도체 공급하다가 통수맞고 또 중국에 기술 유출이나 시키는거 아닌가몰라
- 13:07
- 조회 102
- 잡담
-
- 난 우선 기술적 반등때 반도체 뺄 생각이야 익절만 하자 마인드로
- 13:06
- 조회 137
- 잡담
-
- 삼성은 반도체도 하고 폰도 하는게 든든하긴 하네
- 13:06
- 조회 79
- 잡담
-
- 마소도 메모리 가격 2.5배나 올랐다 내년에도 2배 더 오를 거 같다 죽겠다며 징징댔잖아
- 13:06
- 조회 59
- 잡담
-
- 애플 징징이 쉑이들 싯가 모르냐?
- 13:06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메모리 비싸진거 애플 지들탓 아님?
- 13:05
- 조회 220
- 잡담
-
- ㅇㅈㅅ외국인 노동자 국적별로 일하는게 다르더라
- 13:05
- 조회 107
- 잡담
-
- 반도체 애플 난리난 거 보니까 폰을 지금 바꿔야하나 고민ㅠㅠㅠ
- 13:03
- 조회 4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