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amsung.com/sec/event/thankyoufestival/?anc=special_smartphone&cid=sec_pd_search_google_galaxy-s26-series_ecommerce_searchad_text_thankyoufestival_%EC%82%BC%EC%84%B1%EC%98%A8%EB%88%84%EB%A6%AC%EC%83%81%ED%92%88%EA%B6%8C_pfm&utm_source=google&utm_medium=searchad&utm_campaign=galaxy-s26-series&utm_term=%EC%82%BC%EC%84%B1%EC%98%A8%EB%88%84%EB%A6%AC%EC%83%81%ED%92%88%EA%B6%8C&_AT=000202C801AD03A8C56D&gad_source=1&gad_campaignid=23608842448&gbraid=0AAAAADsUOrWRc67yNLA6258LzxCsDHPaf&gclid=Cj0KCQjwxvjRBhC2ARIsAI7KJa276qnMZlmFViHHtawKEp0qwYQr-D2MGjvkcptNGTGNfniMDEyMELEaAs-SEALw_wcB
아래글에 이야기 나와서 적음
나도 이번달말에 월급나오면 살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