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리 재명이었는데 쏘리하지도 않냐 재명 될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하레버는 진짜 뭐 대책 좀 나왔음 좋겠다
- 17:31
- 조회 3
- 잡담
-
- 환율 입막음도.. 솔직히 첨에 환율 떨어질땐 떨어질때마다 찬양했어...
- 17:31
- 조회 9
- 잡담
-
- 주식 시작하고 주말이 넘 길고 지루하다
- 17:31
- 조회 7
- 잡담
-
- ㅇㅈㅅ 남의 나라 대통령은 살아있는걸러 욕먹잖아
- 17:31
- 조회 31
- 잡담
-
- 금감원장이 보은인사라고?
- 17:31
- 조회 37
- 잡담
-
- ㅇㅈㅅ 원래 정부 여당 자리가 힘들어
- 17:30
- 조회 77
- 잡담
-
- 월요일에 국장반도체 관련 발표가 있나본데
- 17:30
- 조회 146
- 잡담
-
- 그러게 삼하만 샀어야지 ㅉㅉ 보면 열받지도 않아
- 17:29
- 조회 74
- 잡담
-
- 근데 버리가 유명해진 그때 숏친걸로 얼마 벌었음?
- 17:29
- 조회 21
- 잡담
-
- 앜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트얘기는 ㅈㄴ하는데 이재명얘기는 못하게하는것도
- 17:29
- 조회 74
- 잡담
-
- 한국 대통령 얘기는 하지 말라고 하지만 트럼프 얘기는 해도 됨
- 17:29
- 조회 63
- 잡담
-
- 정치 언금된게시판이면 정방가라해도됨 근데 걍 나올수 있는 글에서는 가라마라가 공지위반임
- 17:29
- 조회 17
- 잡담
-
- 남의 나라 대통령(트)도 숨쉬듯 욕먹는데 잘 못하면 욕먹을 수 있지
- 17:28
- 조회 67
- 잡담
-
- 그렇게 치면 트 얘기도 여기서 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 17:28
- 조회 49
- 잡담
-
- 그러고보면 여기가 누구보다 트럼프 얘기도 많이했을건데
- 17:28
- 조회 25
- 잡담
-
- 사실 주방에서 정치 얘기 못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 17:28
- 조회 86
- 잡담
-
- 근데 어제 오선님이 말해줬는데 버리 포폴의 대부분은 롱이래. 숏치는건 일부고
- 17:28
- 조회 71
- 잡담
-
- 정방가면 주변에서 ㅇㅇ라고 하는데 뭐라고 대답해야해?
- 17:28
- 조회 72
- 잡담
-
- 국장돈빼서 미장을 가고싶지만 n년째 징역중이라
- 17:27
- 조회 19
- 잡담
-
- 애초에 대통령 말 한마디에 널뛰는게 주식이고 경젠데
- 17:27
- 조회 113
- 잡담